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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질랜드산 치즈와 불라피뇨까지…꾼의 ‘트리콜로레’ 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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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피자이탈리 댓글 0건 조회 903회 작성일 21-04-14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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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iz.sbs.co.kr/article/10000984488?division=NAVER

■ 성공의 정석 꾼 - 피자이탈리 이익균 대표, 강광석 이사

고급스러운 재료로 건강과 맛 둘 다 책임지는 피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피자이탈리의 이익균, 강광석 대표인데요.

어떤 피자를 만들었길래 손님들이 인정하는 피자 브랜드가 됐을까요?

꾼들의 피자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개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탈리아 국기 모양을 본 따 만든 ‘트리콜로레’라는 메뉴는 인기 메뉴 중 하나인데요.

페페로니, 고구마, 불라피뇨가 한 판에 들어가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파스타나 치킨도 사이드 메뉴가 아닌 주력 메뉴라고 보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알리오 올리오에 들어가는 오일은 갈릭 오일을 직접 수제로 만들어 사용하기 때문에 풍미가 깊습니다.

특색 있는 다양한 메뉴로 점주가 만족하는 매장을 열기 시작했고, 그 결과 전국에 약 3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는데요.

앞으로도 10년, 20년을 넘어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꿈이라며 미래의 따뜻한 계획을 전했습니다.

이익균 대표와 강광석 이사의 성공 노하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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